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타리그 시즌2' 8강 2주차, 4강 진출 마지막 티켓 2장의 향방은?

by 잭스틸(B.k Mania) 2016. 8. 17.
728x90
반응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17일,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으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2016 시즌2(이하 스타리그 2016 시즌2)의 8강 2주차 경기를 18일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2주차 경기에는 작년 11월 전 세계에서 '공허의 유산'으로는 처음 열린 드림핵로켓 챔피언십에서 저그의 무서움을 제대로 보여준 강민수(SAMSUNG GALAXY_Solar) 와 교전 컨트롤의 대가 프로토스 백동준(SAMSUNG GALAXY_Dear) 을 비롯, 조지현(afreeca Freecs_Patience), 주성욱(kt Rolster_Zest) 이 출전해 4강 진출 티켓을 놓고 격돌하게 된다.

 

먼저 첫 번째 경기에는 강민수와 백동준이 격돌한다. 이번 시즌에서 약세를 면치 못했던 저그의 강민수와 가장 많은 8강 진출자가 나온 프로토스의 백동준이 각 종족의 자존심을 걸고 격돌하게 될 경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지는 두 번째 경기에는 조지현과 주성욱이 대결을 펼친다. 주성욱을 피하고 싶었지만 대결하게 된 이상 꼭 이기겠다고 발언한 16강 D조 1위 진출자 조지현과 주성욱이 펼치는 대결이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스타리그 2016 시즌2 8강은 전 경기 5전 3선승제로 진행되며, 8강전에서 승리를 거둔 2명의 선수는 오는 25일부터 시작하는 4강전에 진출하게 된다.

 

스타리그 2016 시즌2 본선 경기는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TV (http://www.e-sportstv.net)와 네이버 e스포츠(http://sports.news.naver.com/esports/index.nhn), 유튜브 eSportsTV(https://www.youtube.com/ESportsTV), 영문 중계는 트위치 SPOTV GAMES 채널(https://www.twitch.tv/sc2starleague), 유튜브 eSportsTV(http://youtube.com/eSPOrtsTV)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스타리그 2016 시즌2 8강 2주차>

▶ 8월 18일(목) 2주차

1경기 (C조): 강민수(Z) vs 백동준(P)

2경기 (D조): 조지현(P) vs 주성욱(P)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