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다크어벤저2, 신규 보스레이드 ‘타나투스’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6. 8. 17.
728x90
반응형

- 게임빌, ‘다크어벤저2’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 신규 보스레이드 ‘타나투스’ 최초 공개, 캐릭터 장착용 파츠 ‘문장’도 첫 선

- 서비스 2주년 임박, 시리즈 전 세계 누적 3천5백 만 다운로드, 유럽·아시아·중동 등 고른 인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다크어벤저2(Darkness Reborn)’ 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세계를 무대로 꾸준히 선전하고 있는 게임으로 신규 콘텐츠까지 추가되어 흥행을 가속할 것으로 보인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보스레이드 ‘타나투스’ 를 최초 공개한다. 보스레이드가 다른 유저들과 협동하여 공략하는 실시간 콘텐츠라는 점에서 강력한 보스의 가세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펼쳐질 전망이다.


더불어 캐릭터에 별도로 장착, ‘치명타 피해 저항’ 능력을 부여해주는 파츠인 ‘문장’도 첫 선을 보인다. ‘문장’은 보스레이드 ‘타나투스’ 를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D코인’ 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다크어벤저2’ 는 게임빌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손잡고 선보인 대작 액션 MORPG 다. 서비스 2주년이 임박한 가운데, ‘다크어벤저 시리즈’는 전 세계 누적 3천5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지금도 터키, 방글라데시, 쿠웨이트를 필두로 유럽, 아시아, 중동 등 세계 전역에서 고른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어벤저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arkavenger2gamevil)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