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퍼즐맞고 for Kakao와 애니팡이 만났다!

by 잭스틸(B.k Mania) 2015. 4. 15.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3812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이 자사의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맞고 for Kakao(이하 퍼즐맞고)’와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의 ‘애니팡’간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퍼즐맞고’와 ‘애니팡’ 시리즈의 크로스프로모션은 지난 3월 ‘애니팡 사천성’에 이은 두 번째로, 각 게임 유저들간의 적극적인 교류를 위해 기획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 선데이토즈는 계속해서 모바일 게임 관련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등 유기적인 협력을 해나갈 예정이다.


참여는 오늘부터 이번 주 목요일(16일) 오후 3시까지 ‘애니팡’ 유저들이 게임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접속하면 되며, ‘퍼즐맞고’를 설치한 후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토파즈 10개를 지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주말(17~19일)과 다음 주말(24~26일) 등 각각 두 번에 걸쳐 주말 버닝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 동안 각각 오후 4시, 6시, 8시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 진행에 효율적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125 스테이지를 돌파하는 유저 전원에게 호랑이손, 하트, 파초선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퍼즐맞고’는 3개 이상의 블록을 매치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의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총 12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특히, 고스톱 패를 블록으로 사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즐맞고’는 국내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플레이(http://me2.do/GfElIBqP) 및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uzzlematg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