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크루세이더 퀘스트, 봄꽃내음 가득한 여신 코스튬 플레이

by 잭스틸(B.k Mania) 2015. 4. 15.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3813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스마트폰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전문 모델과 함께하는 코스튬 플레이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고 업데이트 예고 영상을 유투브(https://youtu.be/kFH1ia1ufcY)를 통해 14일 선보였다.


초창기 콘솔 명작 게임들을 연상케 하는 픽셀아트 그래픽과 3-Match 방식의 독특한 룰, 그리고 여신을 구하는 탄탄한 스토리로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NHN엔터의 히트작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최근 글로벌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성공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코스튬 플레이는 프로팀 ‘Rz Cos’의 멤버들이 참여, <크루세이더 퀘스트>인 인기 캐릭터인 ‘세라’, ‘실루니스’, ‘프레스티나’ 등 여섯 여신들의 특징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게임 속에서 천진난만한 여동생을 담당하는 ‘세라’, 팜므파탈의 섹시한 악당 역할을 담당하는 ‘실루니스’ 등은 <크루세이더 퀘스트> 유저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캐릭터로, 게임 내 이미지와 코스튬의 싱크로율을 높이기 위해 의상과 모델 선정에 있어 심사숙고한 작품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화보에 등장하는 여신 캐릭터들은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플레이를 도와주는 서포터 역할을 하고 있으며, ‘무적’, ‘몬스터 버프 해제’ 등 각각의 독특한 능력치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가능케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한편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지난 달, 신규 용사인 ‘이사벨’과 ‘네크론’ 업데이트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4월 중 신규 콘텐츠인 ‘영혼요새’와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초월무기’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김수영 PM은 “기대 이상으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여신 캐릭터를 아껴주시는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는 차원에서 코스튬 플레이를 진행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는 물론 웹툰 공개, 유저 간담회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감동과 스토리의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http://hgurl.me/alT)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rusadersQuest.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