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나이트 슬링거, 한∙미∙일 등 글로벌 CBT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6. 9. 5.
728x90
반응형

- 5일부터 9일까지 한∙미∙일 등 전 세계 유저 테스트로 완성도 높여

- 본격 리얼 슬링 액션 RPG, 350여 종 용사 등장, 모험·게릴라·투기장 등 풍부한 콘텐츠

- 게임빌-코쿤비트 손잡고 글로벌 시장 공략 정조준, 올 4분기 출사표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기대작 ‘나이트 슬링거(Knight Slinger)’ 의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를 시작한다고 9월 5일, 밝혔다.


지난달 8월 26일 일본 CBT 모집을 시작으로 한국, 미국 등 주요 모바일게임 시장을 포함한 전 세계 유저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글로벌 테스트다. 구글 플레이에서 ‘나이트 슬링거’ 검색 시 다운 받아 CBT 에 참여할 수도 있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9월 9일까지 5일 간 글로벌 테스트를 진행, 해당 기간 동안 본격적으로 게임성을 점검하고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본격 리얼 슬링 액션 RPG를 표방하고 있는 ‘나이트 슬링거’는 새총을 조준하듯 화면을 드래그하여 타격하는 독특한 조작 방식을 지녔다. 특히 아기자기한 판타지 콘셉트의 3D 그래픽과 화려한 연출 효과가 어우러져 통쾌한 액션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개성 넘치는 350 여 종의 용사들이 등장하고, 다양한 직업과 속성의 조합으로 세련된 덱 구성도 눈에 띈다. 여기에 ‘모험’, ‘게릴라’, ‘속성 던전’, ‘결투장’, ‘투기장‘ 등 PvE 부터 PvP 까지 풍부한 콘텐츠도 기대 요소다.


‘나이트 슬링거’ 는 게임빌과 코쿤비트(대표 고동환)과 손잡고 선보이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정조준하고 있다. 2016년 4분기에 출격 예정이며,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동시에 통할 콘텐츠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나이트슬링거’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knightslinger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