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프로야구 6:30’, 엔씨소프트 4대 MMORPG와 크로스 프로모션!

by 잭스틸(B.k Mania) 2015. 4. 16.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3916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신개념 모바일 야구게임 ‘프로야구 6:30 for Kakao’(이하, 프로야구 육삼공)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4대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과 크로스 이벤트를 15일(오늘)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육삼공’을 즐기면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의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1석 2조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플레이엔씨에서 4대 MMORPG 중 하나의 게임을 택해 쿠폰번호를 확인한 후 ‘프로야구 육삼공’에서 입력하면 된다.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프로야구 육삼공’의 ‘고급 선수 카드팩’과 유저가 선택한 MMORPG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만약 ‘프로야구 육삼공’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0만, 120만을 돌파하면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MMORPG의 인기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프로야구 육삼공’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86만으로 이달 중 100만 돌파가 점쳐지고 있다. 누적 다운로드 수 현황은 매일 오전 10시 갱신돼 플레이엔씨에서 공개된다.


또한, ‘프로야구 육삼공’을 플레이하면 할수록 혜택이 늘어난다. 이벤트 참가자의 구단 레벨이 15 또는 30이면 선택한 MMORPG의 아이템이 보너스로 지급된다.


‘프로야구 육삼공’ 사업을 담당하는 엔트리브소프트 사공주영 과장은 “엔씨소프트의 4대 MMORPG와 모바일 게임 간의 크로스 마케팅은 이번이 첫 사례로, 그 시작을 프로야구 육삼공이 하게 돼 매우 기쁘다.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해 좋은 선례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인 ‘프로야구 육삼공’은 '프로야구 매니저' 등 온라인 야구게임 시장을 선도하는 엔트리브소프트의 첫 모바일 야구게임이다. 이용자는 실제 경기를 옮겨 놓은듯한 정교한 시뮬레이터 안에서 누구나 쉽고 가볍게 야구 경기 한판을 즐길 수 있으며, 선수카드에 통산 기록은 물론, 선수의 살아온 인생까지도 담아내 한국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플레이해볼 만하다.


이번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robaseball63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