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로그인 보상 및 ‘나미의 티타임’ 증정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9. 13.
728x90
반응형

- 한가위 스페셜 무지개 보석 패키지 이벤트 진행


(주)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전세계 48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모바일 게임 앱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 800만 다운로드 기념 로그인 보상 이벤트 및 한가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가 한국 내 8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성원에 보답하고자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앱에 로그인한 유저에게 평소 입수할 수 없는 '나미의 티타임' 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7일(금)까지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개수의 무지개 보석을 구입한 모든 유저에게 강화 재료를 증정하는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알짜 아이템을 획득해 동료를 강화시킬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6일(금)까지며 판매 개수에 따른 증정 내용은 다음과 같다. 


<판매 개수 증정 내용> 


무지개 보석:1 노란 영주 거북×1 (첫 회 한정) 

무지개 보석:6 노란 영주 거북×2 

무지개 보석:12 노란 원로 거북×1 

무지개 보석:30 노란 원로 거북×2 

무지개 보석:60 호박 용궁 거북 공주×1 

무지개 보석:85 호박 용궁 거북 공주×2 

빨간/노란/초록/파란/검은 원로 거북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몽키 D. 루피 끝나지 않는 꿈의 항로' 를 선보인다. '몽키 D. 루피 끝나지 않는 꿈의 항로' 의 선장 효과는 GOOD → GREAT → PERFECT 순으로 공격 시 이후 캐릭터의 공격력이 4배로 강적과의 한판 승부에 제격인 캐릭터다. 


스고페스의 특별 찬스로 '10연속+1번 더 동료 찾기' 가 첫 등장하며 10회분의 무지개 보석으로 총 11번의 동료 찾기가 가능하다. '10연속+1번 더 동료 찾기' 를 하면 수배서 4성 이상이 확정된다. 이번 스고페스 확률 UP 대상 캐릭터는 공격력이 5 추가된 상태로 동료가 된다. 이벤트 기간은 14일(수) 12시부터 16일(금)까지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 및 일정은 게임 내 공지 또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neoptc),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