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글로벌 스테디셀러 ‘몬스터워로드’ 4주년 기념 프로모션

by 잭스틸(B.k Mania) 2016. 9. 20.
728x90
반응형

- ‘4주년 특별 룰렛’·‘접속 보상’ 이벤트로 푸짐한 아이템 선물

- 기념 홍보 영상도 전격 공개, 전 세계 유저 대상 축제 분위기 고조

- ‘서비스 운영’의 힘, 다섯 살 장수 모바일게임 독일∙싱가포르 등 글로벌 시장서 지속 활약 중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사 글로벌 스테디셀러 ‘몬스터워로드(MONSTER WARLORD)’의 4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세계 시장에서 장기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이 게임은 카드 배틀과 RPG 의 조화를 이룬 특유의 게임성으로 대표적인 카드 전략 게임으로 성장했다. 


게임빌은 4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2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날짜별로 확인 가능한 ‘4주년 특별 룰렛 이벤트’와 함께 모든 접속 유저들에게 ‘공허의 알’, 미스틱 플러스 등급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4주년 한정 몬스터 영혼석’, 몬스터 공격력을 올려주는 한정판 ‘오파츠’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별히 기념 홍보 영상도 공개,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 ‘몬스터워로드’ 공식 홍보 영상


게임빌의 자체 개발작인 ‘몬스터워로드’ 는 유저가 직접 몬스터 부대의 지휘관이 되어 다른 부대와 전투를 펼치는 스마트폰 게임이다. 전 세계 22개 국가 언어 지원을 기본으로 한 철저한 ‘현지화’와 더불어 ‘서비스 운영’의 힘을 통해 다섯 살 장수 모바일게임이 되었으며 지금도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활약하고 있다. 


글로벌 누적 2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현재 독일, 싱가포르 등 전 세계 70여 개 국가 구글 플레이 어드벤처 게임 매출 Top 10에 랭크되어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