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걸출'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9. 20.
728x90
반응형

-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걸출 업데이트 실시

- 강룡장법 품세를 사용하는 강력한 파괴력을 자랑하는 신규 문파 개방 추가

- 최고 레벨 확장 및 1대 1 전투 컨텐츠 '자금대전'과 '화산대전' 업데이트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0일,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구음진경'의 두 번재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구음진경 : 걸출'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문파인 개방이 추가된다. 개방은 강룡장법 품세를 사용하는 문파로 소요심경과 옥양신공, 강룡결 등의 문파 내공을 사용하며, 개방 심법을 사용해 강력한 파괴력을 자랑하는 문파이다. 또한, 최고 레벨이 80으로 확장되고 각종 컨텐츠의 제한 레벨이 상향되며, 메인 시나리오의 추가로 더욱 확장된 세계관의 구음진경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1대 1 전체서버 경기장인 자금대전이 추가돼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전투에서 승리하는 유저에게는 황금과 혈해마도록 조각, 컨텐츠 한정 코스튬, 도룡도, 엄청난 능력치의 칭호까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각 서버의 최상위 랭커를 가릴 수 있는 화산대전 컨텐츠가 추가된다. 50레벨 이상 유저부터 참여할 수 있는 화산대전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일요일 특정시간에 오픈되며, 모든 유저의 실력이 동일하게 적용되는 가장 공정한 경기 컨텐츠이다. 이 외에도 신규 코스튬 컨텐츠와 결의 시스템, 탈 것 시스템 등이 추가돼 유저들은 더욱 확장된 구음진경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구음진경 : 걸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jyzz)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