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쿵푸팬더를 모바일 게임으로 만나다!'쿵푸팬더3 for Kakao' 사전 예약

by 잭스틸(B.k Mania) 2016. 9. 20.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20일, ‘카카오게임 S’ 다섯 번째 타이틀로 인기 애니메이션 원작의 모바일게임 ‘쿵푸팬더3 for Kakao’ (이하 쿵푸팬더3) 를 공개하고, 오늘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쿵푸팬더3’ 는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IP를 보유하고 있는 드림웍스(DreamWorks) 가 제작한 영화 ‘쿵푸팬더’ 를 기반으로 한 차세대 액션 MORPG 다. 영화 속 주요 등장 캐릭터인 포, 타이그리스 등의 유쾌한 액션을 게임 속에 구현 한 것은 물론, 기존 시리즈를 아우르는 방대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쿵푸팬더3 for Kakao’ 만의 독창적인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는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티저 영상(카카오TV http://tv.kakao.com/v/78908034 / 유투브 http://bit.ly/2cEkY8c)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게임 알리기에 나선다. 영화 속 주인공들의 활약을 자연스럽게 모바일 게임으로 녹여낸 만큼, 풍부한 콘텐츠를 활용해 ‘쿵푸팬더3’ 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소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쿵푸팬더3 for kakao 티저 영상

 

‘쿵푸팬더3’ 사전 예약은 9월 20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 되며, 카카오톡에서 카카오 게임 메뉴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갓백수 이모티콘’ 이 즉시 지급되며,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재화도 증정된다. 또 최대 10명을 초대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재화와 함께 최상급 동료 캐릭터 ‘우그웨이 대사부’ 를 선사하며, 추첨을 통해 출시 전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시우 카카오게임 퍼블리싱 팀장은 “쿵푸팬더3 for Kakao 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스크린 속 ‘쿵푸팬더’ 의 친근한 캐릭터들을 모바일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는 웰메이드 게임.” 이라며, “카카오가 제공하는 최고의 게임 서비스로 영화와 게임 팬 모두를 사로잡을 것.” 이라고 밝혔다.


‘쿵푸팬더3 for Kakao’ 사전 예약 참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쿵푸팬더3 사전예약 페이지(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459)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는 조만간 테스트 및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