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심쿵콤보! ‘프렌즈팝콘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9. 22.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22일, 네번째 카카오프렌즈 게임인 ‘프렌즈팝콘 for Kakao’ 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프렌즈팝콘 for Kakao’에 대한 기대감 제고를 위해 게임 플레이에 대한 실마리를 제공하는 티저 일러스트 3종을 공개했다. 길을 찾아 헤매거나 스테이크를 굽는 라이언, 불 꺼진 방에서 풀 죽어 있는 튜브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별 에피소드가 담긴 일러스트들은 실제 플레이 경험을 표현한 것으로, '프렌즈팝콘'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 플레이 및 캐릭터 디자인 등의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4분기 출시 예정인 '프렌즈팝콘 for Kakao' 는, 최근 출시 5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렌즈사천성 for Kakao' 와 함께 프렌즈게임의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는 사전 예약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철수와 영희’ 이모티콘이 즉시 지급되며, ‘프렌즈팝콘 for Kakao’ 출시와 함께 보석 20개, 콘 3,000개의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친구에게 사전예약 내용을 카카오톡, 또는 SNS로 공유하면 사전예약 신청자 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 및 카카오프렌즈 물품을 받을 수 있다.

 

 

‘프렌즈팝콘 for Kakao’ 티저 일러스트 및 사전예약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480)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