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9월 맞아 임직원·파트너BJ와 농촌 봉사활동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6. 9. 22.
728x90
반응형

- 파트너BJ, 아프리카TV 임직원 등 40명 함께 모여 기부문화 조성해

- 안성시 신생보육원에 수확한 포도 20박스와 함께 100만원 기부



수확의 시기 9월을 맞아 아프리카TV 임직원과 파트너BJ들이 농촌 봉사활동에 직접 나섰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1일,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 와 연계해 500평대 안성 인처골마을에서 고구마 넝쿨제거, 포도 수확 등 농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인기 BJ 철구, 창현, 도아, 보겸, 이윤열, 범프리카, 슈기 등 20명을 비롯해, 아프리카TV 임직원 15명 등이 참여했다. 자발적인 신청을 통해 한자리에 모인 참석자들은 일손이 부족한 농촌 지역주민을 도와 뜻 깊은 시간을 보내며 훈훈한 방송을 이어갔다.

 

기부금 또한 전달됐다. 아프리카TV 는 안성시 신생보육원에 수확한 포도 20박스와 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해당 보육원은 1951년 4월에 문을 연 이래 6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지역 아동양육에 큰 역할을 한 아동 생활시설이다.

 

아프리카TV 는 그 동안 파트너 BJ 와 함께 식목일 나무심기, 연탄 나눔 봉사 등을 진행한 바 있다. 이처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함께 하는 이유는 BJ 들과의 파트너십을 견고히 하고, 젊은 세대에 기부문화를 정착하기 위함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BJ 들의 현장 생중계 방송에는 21만명 이상의 누적 시청자들이 접속해 채팅을 통해 ‘인기 BJ들이 함께 모여 봉사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더운 날씨에 힘내세요’, ‘앞으로도 좋은 방송 콘텐츠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