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4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16. 9. 2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 소드 아트 온라인 원작 소설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abec가 직접 디자인한 새로운 여성 캐릭터 공개!

- 새로운 스킬 트리 시스템, 아바타 커스터마이즈, 곁잠 등 스토리 외 즐길 수 있는 컨텐츠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는 PS4 용 RPG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 의 발매일이 일본과 동시인 10월 27일로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 은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소드 아트 온라인’ 차세대 네트워크 RPG 를 무대로 한 카와하라 레키의 동명의 전격문고 라이트 노벨을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작품의 배틀 시스템도 일신하여, 단순한 소드 스킬을 넘어서 스킬 트리를 습득하여 다채롭고 전략적인 공격이 가능하게 되었다. 무기와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킬도 존재하여, 다양한 효과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킬을 습득함에 따라 얻을 수 있는 패시브 스킬도 준비되어 있다.



  




게임 스토리 외에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 ‘곁잠 이벤트’ 를 추가하였다. 이 이벤트는 플레이어의 파트너와 함께 데이트를 하면서 파트너의 감정을 좋게 하면 발생하며, 같은 공간에서 곁잠 상태에서 대화하는 형식의 이벤트를 통하여 캐릭터와의 친밀도를 높일 수 있다.


나아가 이번 작품에 중심 캐릭터로 등장하는 새로운 여성 캐릭터 ‘프리미어’ 의 신규 일러스트도 공개 되었다. ‘프리미어’ 는 소드 아트 온라인의 원작 소설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abec 가 직접 디자인하였다. 감정이 없는 불가사의한 NPC 인 프리미어는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작품의 플레이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