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한 오리진, 보다 특별한 서버 '탈리'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6. 9. 29.
728x90
반응형

- 안심 로그인과 주 40시간 이용 통해 빠르고 쾌적한 환경 구현한 서버 탈리 오픈  

- 카엘과 트리안 서버 통합과 함께 던전업데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 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 오리진이 안심 로그인을 통한 필수플레이 적용과 주 40시간 이용가능한 특별 서버 ‘탈리’ 를 28일 오후 6시 오픈한다.

 

로한 오리진의 특별 서버 ‘탈리’ 는 안심 로그인을 통한 계정 도용 피해 예방과 한정된 주 40시간을 이용해 효율적인 성장을 유도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로한 오리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버이다. 특히 ‘탈리’ 에서는 안심로그인 이용 계정만 접속이 가능하며, 주 40시간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본인만의 특화된 캐릭터만으로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탈리 서버만의 특화를 위해 매일 특정시간 대 경험치 증가, 조합확률, 강화확률, 아이템 드랍률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특화 서버 탈리의 오픈과 함께 로한 오리진은 카엘과 트리안 서버를 통합한 카엘서버를 운영하고 보다 이용자 커뮤니티를 강화할 방침이다. 로한 오리진은 이와 더불어 새로운 콘텐츠인 엘레멘탈 던전도 신규 오픈했다. 엘레멘탈 던전은 인스턴트 던전으로 레벨별 각 스테이지 도전을 통해 경험치와 보상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어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특화 서버인 탈리 그리고 커뮤니티를 위한 서버 통합 등 다양한 시스템 변경과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 등을 통해 모두가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로한 오리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로한 오리진의 특화 서버 및 콘텐츠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rigin.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