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서머너즈 워, 호주·태국 시장 집중 공략!

by 잭스틸(B.k Mania) 2016. 9. 29.
728x90
반응형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호문쿨루스’ 업데이트 후 호주, 태국 등 글로벌 지역 공략 박차

- 호주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현지 프로모션 진행, 태국 대표VJ 선발 콘테스트 실시

- 지역 연계 및 유저 참여형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으로 흥행 이어나갈 것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글로벌 최고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의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현지 시장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는 최근 ‘호문쿨루스’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미국, 유럽, 동남아, 남미 등 전 지역에 걸쳐 순위가 급등하며 글로벌 최고 RPG 명성을 다시금 증명했다. 컴투스는 이 같은 ‘서머너즈 워’ 의 글로벌 인기를 탄탄히 하고 현지 유저를 더욱 집중 공략하기 위해 각 지역에 맞춘 연계 및 참여형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먼저 컴투스는 최근 구글과 함께 호주 현지 유저를 대상으로 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캠페인을 진행했다. 현지 대형 슈퍼마켓 체인인 울워스(Woolworths) 와 연계해 호주 전 지역의 약 1,000개 점포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서머너즈 워’ 보너스 크리스탈을 지급했다.

 

‘서머너즈 워’ 는 지난 2014년 6월 글로벌 출시 이후 호주 구글플레이 차트 게임 매출 10위권과 RPG 장르 1위를 꾸준히 유지, 2년 넘는 기간 동안 현지 국민 RPG 로 자리매김했다. 컴투스는 이번 캠페인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해 ‘서머너즈 워’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태국에서도 ‘서머너즈 워’ 현지 유저를 대상으로 한 VJ 콘테스트가 마련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오는 11월까지 태국에서 진행되는 유저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우수한 영상을 제작한 유저를 선정해 ‘서머너즈 워’ 전속 VJ로 발탁한다.

 

최종 선발된 VJ는  푸짐한 상품과 더불어 약 6개월 간 태국 대표 VJ 자격을 얻고 월 2~3개의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페이스북 등 컴투스 공식 SNS 에 자신이 만든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 밖에도 최근 진행 중인 북미, 유럽을 비롯한 전 지역 대상의 대규모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서머너즈 워’ 의 ‘글로벌 최고 모바일 게임’ 브랜드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업데이트 성과를 지속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넓히기 위해 다채로운 미디어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