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작 웹 MMORPG ‘마신’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10. 10.
728x90
반응형

- 10일 15시 오픈베타테스트(OBT) 실시

- 하드코어 삼국지 표방, 화려하고 거친 액션을 강조한 웹게임 

- 최신 3D 랜더링 기술 플래시(FLASH)에 접목, 강력한 그래픽 엔진 게임을 웹브라우저만으로도 실행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구현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 가 10일 오후 3시부터 자사 게임포털 깜놀닷컴에서 신작 웹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마신’ 의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신은 성인들을 위한 하드코어 삼국지를 표방한 웹 RPG 게임으로 기존의 삼국지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구성해 선과 악으로 나뉜 삼국지의 인물들과 주인공 간에 벌어지는 암투를 그리고 있다. 


최신 렌더링 기술 및 최고 수준의 3D 모델링을 통해 캐릭터는 물론 NPC 와 몬스터, 탈것 등 게임 내 컨텐츠의 디테일을 혁신적으로 구현했으며 최고 수준의 2.5D 웹 MMORPG 그래픽을 플래시(FLASH) 기술에 접목하여 낮은 사양의 컴퓨터에서도 어떠한 플러그인 설치없이 인터넷 브라우저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유료아이템을 통한 강화 시스템에 편중되어 있던 기존 웹 게임과는 달리 마신은 모든 유료 아이템을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차별화된 설계를 선보였다. 또한 위, 촉, 오 3개 국가의 대립을 바탕으로 진영전투에 특화된 대결 시스템과 각종 퍼즐 요소를 접목하여 컨텐츠 공략의 재미 요소를 가미해 마신만의 고유한 특징을 강조했다. 


9월에 진행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에서 유저들의 재방문율이 80%를 상회하여 게임성을 입증 받은 바 있으며 깜놀닷컴을 비롯, 채널링 사이트인 네이버게임, 게임매니아 등을 통해 진행된 사전등록 이벤트에 8만여명이 참여하는 등 국내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감을 확인한 바 있다. 


또한 이번 OBT 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10일부터 11월 9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10만 은전, 장비 강화석 30개, 탈것 강화석 30개 등 다양한 초보자 지원 아이템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 전투력 랭킹 1~10위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제왕’ 칭호와 함께 천만원 상당의 강화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이와 함께 권력의 상징인 각 진영의 왕과 족장을 쟁취한 유저는 체력, 공격, 방어 등이 퍼센트로 추가 상승되는 특권과 대량의 은전, 공헌, 각종 진급석을 받을 수 있다. 블로그 및 까페 등을 통해 ‘마신’ 관련 리뷰를 등록하는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한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마신은 하드코어 삼국지를 표방, 성인들을 위한 RPG 로 재구성한 신개념 전투 특화 게임이다.” 며, “무조건적인 과금이 아닌 필요에 의한 과금만이 존재하는 차별화된 게임으로 준비했다.” 고 말했다. 


마신은 깜놀닷컴 이외에도 네이버게임, 한게임, 온게이트, 엠게임, 아이엠아이(게임매니아), 피카온, 짱공유, 알피지매니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보다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마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신 홈페이지(http://dng.ggamnol.com/obt/index)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