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작 액션 RPG ‘데빌리언’ 내달 15일 글로벌 출격!

by 잭스틸(B.k Mania) 2016. 10. 13.
728x90
반응형

- 신작 발표회·CBT 등 통해 기대감 증폭, 내달 15일 글로벌 오픈 마켓 출시

- 인간형·악마형 ‘변신 캐릭터’, 화려한 ‘액션’ 돋보이는 전투 앞세워 세계 시장 출사표

- 게임빌-블루홀지노게임즈 협력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 PC 온라인게임 IP 활용한 대작 스마트폰 게임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글로벌 타깃 대작 ‘데빌리언(DEVILIAN)’ 을 내달 15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게임빌의 신작 발표회에서 주목받은 게임으로 국내∙외 대규모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등을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무르익은 상황이다. 


‘데빌리언’ 은 풀 3D 액션 RPG 로 인간형과 악마형 캐릭터를 넘나드는 ‘변신 시스템’ 이 강점으로 꼽힌다. 유저는 인간 캐릭터로 시작해 분노 게이지를 모아 악마로 변신, 듀얼 캐릭터의 각기 다른 액션과 스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인기 PC 온라인 MMORPG ‘테라’ 의 대표 캐릭터 '엘린' 을 비롯해 ‘카일’, '아일라' 등 매력 넘치는 메인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강력한 '데빌스톤'을 모아 악마의 스킬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결전(스테이지)’, ‘레이드’, ‘투기장, ‘지하 사원’, ‘요일 던전’ 등 콘텐츠도 풍성하다. 

특히 게임빌은 화려하고 경쾌한 이 게임 고유의 액션성이 돋보이는 전투를 무기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게임빌과 블루홀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가 손잡고 선보이는 ‘데빌리언’ 은 PC 온라인게임의 IP 를 활용한 블록버스터 급 스마트폰 게임으로 손꼽힌다.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을 예고한 만큼 게임빌이 앞서 보여주었던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의 흥행 사례를 넘어 세계 전역에서 어느 정도까지 바람몰이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영상제작 및 콜라보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