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ב드래곤볼 Z 폭렬격전’ 콜라보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10. 10.
728x90
반응형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 와 ‘드래곤볼 Z(DRAGON BALL Z) 폭렬격전’ 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얼티메이트 크로스오버(ULTIMATE CROSSOVER)’ 를 10월 말부터 실시한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는 명작 만화 ‘원피스’ 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어드벤처 RPG(롤플레잉게임)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최강 해적단을 결성해 적을 물리치거나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그대로 체험하는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드래곤볼 Z 폭렬격전’ 은 드래곤볼의 세계와 캐릭터들이 모바일 앱 속에 등장하며 통쾌한 배틀과 주사위 게임 형식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와 ‘드래곤볼 Z 폭렬격전’ 콜라보 이벤트 기간 중에는 이벤트 기념 로그인 보상과 함께 로그인만 해도 특별 캐릭터를 증정(1회 한정) 한다. 이와 함께 기간 한정 퀘스트도 진행한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에는 ‘드래곤볼 Z’ 의 ‘프리저’ 가 ‘드래곤볼 Z 폭렬격전’ 에는 ‘원피스’ 의 ‘도플라밍고’ 가 보스 캐릭터로 등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시작 직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iOS용 앱은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용 앱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드래곤볼 Z 폭렬격전’ iOS용 앱은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용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