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스트사가, 바람을 자유자재로 이용하는 신규 용병 ‘풍신’ 등장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9.
728x90
반응형

- 다수의 적에게 가하는 회오리 공격이 특징

-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가 오늘(9일) 신규 용병 ‘풍신’ 을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풍신’ 은 180번째 신규 용병으로 바람을 이용하여 다수의 상대를 공중으로 띄워서 공격하는 레어용병이다. 

 

특히, 용병 ‘풍신' 은 상대방을 회오리로 이용해 일정시간 전투에서 제외 시키는 특별 공격이 가능하며 자신의 몸에 회오리를 감싼 후 근접 공격하는 기술도 보유하고 있다. 거스트, 타이푼, 볼텍스, 트위스터 등 다양한 공격 스킬을 주력으로 사용한다.

 

'로스트사가' 는 신규 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9일)부터 16일(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30분 접속 시 ‘차원조각’ 150개를 얻을 수 있고, 전투 시간 30분 달성 시 ‘차원강화도구’ 10개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주말 이벤트를 통해 전투 시간 30분 달성 시 ‘장비강화도구’ 10개를, 이후 전투 시간 30분 달성하면 ‘장비강화도구’ 10개를 추가 지급한다. '로스트사가'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