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신작 모바일 RPG '초월 for Kakao' 사전예약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9.
728x90
반응형

- 귀속 황금과 도력, 제작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프리미엄 패키지 제공

- 카카오 플랫폼 친구초대 이벤트와 유저 투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무협 모바일 RPG '초월 for Kakao' 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월 for Kakao' 는 스네일게임즈가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가장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구음진경 온라인' 의 세계관을 이어받은 정통 후속작으로 방대한 세계관은 물론 유저의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한 새로운 캐릭터와 시스템, 게임 내 모든 컨텐츠를 3D 로 구현해 모바일 환경에서 대형 온라인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초월 for Kakao' 의 사전예약은 금일(9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신청자 모두에게 귀속 황금과 도력, 제작석, 보호부적, 바람의 신수를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프리미엄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초월 for Kakao' 의 다섯개 문파(무당, 당문, 아미, 능소성, 명교) 중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SNS 에 올리면 사전등록 쿠폰 발송 시 추가 쿠폰을 지급하며, 유저 투표를 진행해 전체 투표수 달성 수치에 따라 최대 15만원 상당의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카카오 플랫폼에서 초대한 친구가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초대성공 인원수에 따라 최고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시 5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초월 for Kakao' 의 사전예약 페이지 '갤러리' 에서 '초월 for Kakao' 의 온라인급 스크린샷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네일게임즈는 카리스마와 남성적인 이미지는 물론 친근함까지 모두 갖춘 명품 배우 이범수를 '초월 for Kakao' 의 홍보모델로 선정했으며, 앞으로 스틸컷과 TV 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유저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초월 for Kakao' 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m.aow3d.snail.com/index.html) 에서 신청 가능하며,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ow3d)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