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1/303

웹툰 제작사 와이랩과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슈퍼스트링’ CBT 실시 [보도자료 : 팩토리얼게임즈] 팩토리얼게임즈는 웹툰 제작사 와이랩과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슈퍼스트링' 의 CBT를 오늘(30일) 부터 7일간 진행한다. 오늘(30일) 오후 2시부터 오는 12월 6일 오후 11시까지 실시되는 사전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12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테스트 기간 동안 완수한 게임 내 콘텐츠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오픈 시 지급하며, CBT 참가 후 자신의 블로그와 게임 커뮤니티 등에 리뷰를 작성할 경우 최대 8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와 함께 CBT 에 참여하고 설문을 작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1만 6천 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도 지급한다. 웹툰을 바탕으로 하는 신작 게임인 .. 2020. 11. 30.
‘총 상금 1000만원’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최강 트리오 선발전 '헝거게임' 개최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 의 대회 ‘헝거게임(THE HUNGER GAMES)’ 본선을 11월 29일 개최한다. ‘헝거게임’ 은 총상금 1,000만원을 두고 최강의 트리오 팀을 가리는 이벤트 대회로, 인기 스트리머 두 명과 멘토 플레이어 한 명이 한 팀을 이뤄 참가한다. 스트리머 러너와 이춘향, 도현, 인간젤리, 배돈, 나무늘보, 치킨쿤, 소풍왔니, 피유, 루다님, 서넹, 다주까지 총 12인이 6개 팀을 구성해 대결을 펼친다. 앞서 11월 23일 진행된 섀도우 아레나 ‘헝거게임’ 팀 결정전은 2만여명의 시청자가 몰리며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시청자들은 “새벽까지 쭉 봤는데 깊이 있는 액션을 보여줬다”, “타격감 좋고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헝거게임’ .. 2020. 11. 30.
게임의 감동을 ‘랜선 오케스트라 연주’로 만나다 [보도자료 : 한국게임산업협회] 우리에게 친숙한 게임음악을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로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사)한국게임산업협회(협회장 강신철, K-GAMES) 는 오는 12월 2일 오후 8시 롯데콘서트홀에서 ‘아이머게이머(I'm a Gamer) 콘서트’ 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게임의 선한 영향력을 나누는 ‘아이머게이머 챌린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해당 캠페인은 게임에서 받았던 긍정적인 영향이나 즐거웠던 점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지난 10주 간 진행됐다. 콘서트는 당초 현장 관람과 온라인 중계를 동시 지원할 계획이었으나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 온라인 채널만 운영하는 것으로 방침을 변경했다. 한국게임산업협회 유튜브 채널( https://bit... 2020. 11.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