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드래곤볼 Z 폭렬격전, 글로벌 1억 다운로드 돌파 및 해외 버전 출시 500일 기념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14.
728x90
반응형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인기 모바일 게임 앱 ‘드래곤볼 Z(DRAGON BALL Z) 폭렬격전’ 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가 1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드래곤볼 Z 폭렬격전’ 은 해외 버전 출시 1년만에 애플 앱스토어 내 아이폰 앱 매출 순위가 19개 이상 국가 및 지역에서 상위 10위권에 진입하며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드래곤볼 Z 폭렬격전’ 은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시리즈의 캐릭터들을 동료 삼아 화끈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이다. 해외 버전 출시 500일을 기념해 24일(목) 로그인 보너스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용석 50개를 지급한다. 


또한 24일(목) 까지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와 ‘드래곤볼 Z 폭렬격전’은 각 게임 내에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얼티메이트 크로스오버(ULTIMATE CROSSOVER)’ 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특별 로그인 보너스 지급과 기간 한정 콜라보레이션 퀘스트가 시작된다. 


기간 한정 콜라보레이션 보스 캐릭터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에서는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Z’ 의 ‘프리저’ 가, ‘드래곤볼 Z 폭렬격전’에서는 애니메이션 ‘원피스’ 의 ‘돈키호테 도플라밍고’ 가 등장해 플레이어들은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iOS 용 앱은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용 앱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드래곤볼 Z 폭렬격전’ iOS 용 앱은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용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