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G-STAR 2016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11월 18일 벡스코서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14.
728x90
반응형

- 넥슨코리아,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등 20개 기업 참여

- 면접 채용관, 매칭 컨설팅관 등 각종 프로그램 구성

- 취업포털 잡코리아 통해 보다 효율적인 운영 기대

 

 

유명 게임기업에 대한 취업 정보를 얻고 실제 취업에도 성공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K-iDEA) 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는 ‘G-STAR 2016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가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산 BEXCO 컨벤션홀 1층에서 개최된다.

 

‘G-STAR 2016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는 구직자들에게 우수 게임기업에 대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 취업도 지원하는 국내 최대 게임기업 채용박람회이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을 맡아 진행하며, 게임 업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자리에는 실제 채용 수요가 있는 유명 게임기업들이 참여해 취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직자들은 현장에서 진행되는 채용 면접을 통해 실제 취업도 가능하다. ‘G-STAR 2016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서는 넥슨코리아,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등 20개 기업들의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현장 면접이 진행되는 채용관 외에도 입사지원 및 현장매칭 컨설팅관, 이력서 사진촬영, 취업 타로카드 등이 제공되는 부대행사관, 졸업작품 프리젠테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G-STAR 2016 게임기업 채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참가신청은 전용 홈페이지(http://gstar.jobkorea.co.kr/Home/Main)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G-STAR 2016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사전 등록 이벤트’와 ‘Early Bird 이벤트’, ‘현장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구직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