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인터파크도서, ‘뮤 레전드 오리지널 아트북’ 한정판 단독 판매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14.
728x90
반응형

인터파크도서(대표 주세훈) 가 MMORPG 의 전설이 될 ‘뮤 레전드(MU LEGEND)’ 출시 기념 오리지널 아트북 ‘THE ART OF MU LEGEND’ 한정판(Special Edition) 을 금일(11/14) 오후 3시부터 단독 판매한다. 


뮤 시리즈의 고급 아이템 3종이 모두 담긴 프리미엄 바우처와 고급 북 케이스가 포함된 1000부 한정판이며 가격은 9만 9천원이다. 


‘뮤 레전드(MU LEGEND)’ 는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뮤 시리즈의 장점을 이어받아 새롭게 선보이는 MMORPG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과 심플한 인터페이스를 기본으로 호쾌한 전투 스타일을 선보이며 개성에 따라 깊이 있는 플레이가 가능해 완성도 높은 핵&슬래쉬 RPG 를 즐길 수 있다. 


‘뮤 레전드(MU LEGEND)’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오리지널 아트북 ‘THE ART OF MU LEGEND’ 는 7년간 국내 최정상급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작업을 통해 3000여점의 섬세하고 화려한 아트워크를 담았다. 


뮤 세계의 기원부터 캐릭터, 영웅과 적들, 아이템과 지역 등 뮤 레전드를 구성하는 모든 것의 아트워크를 실었다. 또한 한정판 독자를 위해 200컷 이상의 개발 과정 스케치, 아이디어 습작 등 특별 일러스트를 포함하였다. 




특히 한정판 독자를 위한 선물로 ‘뮤 오리진’ 의 ‘정복자 코스튬(귀속)’ 과 ‘뮤 온라인’ 의 프리미엄 진화 뮨 ‘드래곤기사(30일)’ 그리고 ‘뮤 레전드’의 ‘프리미엄 암흑의 날개’ 및 ‘귀속 레드젠 500개’ 등 뮤 시리즈의 고급 아이템이 모두 포함돼 있다. 


또한 한정판은 전 페이지 특수 인쇄를 통해 원화의 생동감을 더욱 높였으며, 고급스럽게 제작된 프리미엄 아트북 보관 케이스까지 증정한다. 


  


인터파크도서는 “기획과 편집, 디자인, 제작까지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웰메이드 아트북으로 뮤 시리즈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한 권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뮤 레전드 아트북 이벤트 (https://goo.gl/1oKbNh)

THE ART OF MU LEGEND 뮤 레전드 (한정판) 구매하기 (https://goo.gl/wFQqTx)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