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천만 다운로드 돌파!!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16.
728x90
반응형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절찬리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앱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 가 국내서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천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선물 증정 중!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는 국내 천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평소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저들에게 기념 진수성찬 1개와 무지개 보석 5개를 지급한다. ‘기념 진수성찬’ 을 캐릭터 강화 재료로 사용하면 500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아끼는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15일(화) 12시부터 22일(화) 11시 59분까지며 튜토리얼을 완료해야 수령이 가능하다.



 


  


■천만 다운로드 기념 ‘스고페스!’ 진행!


천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가 등장하는 초호화 스고페스를 진행한다. 이번 스고페스에는 어둠의 정의 ‘CP9’ 의 ‘로브 루치’, 자연계 '왕의 부하 칠무해' 의 ‘크로커다일’ 과 같은 ‘엄청난 녀석’ 들이 신규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은 11/16일(수) 12시부터 18일(금) 11시 59분까지다.

 


 

■최강 콜라보 이벤트 절찬리 진행 중!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에서는 ‘드래곤볼 Z(DRAGON BALL Z) 폭렬격전’ 과 함께하는 기간 한정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저들은 로그인 보상으로 ‘몽키 D. 루피 고무고무 총난타’ 와 함께 스페셜 이벤트 보상으로 ‘무지개 보석’을 최대 45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개방된 최고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하고 막강한 적과 싸울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4일(목) 16시 59분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콜라보 이벤트 특설 사이트(http://ultimatecrossover.bn-ent.net/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각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앱 내 공지 및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neoptc), 공식 사이트(http://www.bandaigames.channel.or.jp/list/one_main/tc/kr) 를 참조하면 된다.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는 동료를 모아 육성하고 애니메이션 스토리 그대로 모험을 하며 보스들과 대결을 펼치는 신감각 터치 배틀 RPG(롤플레잉게임) 게임이다. 일본에서는 2014년 5월부터 서비스가 시작됐고 현재 전세계 41개 국가에 서비스 중이다. 전세계 총 48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빅히트 게임이 완전 한글화돼 한국에 정식 출시됐다.



 

게임 내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특기를 살려 전략적으로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파티를 어떻게 짜느냐에 따라 다양한 배틀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 또한 스마트폰 특유의 탭 슬라이드 액션과 게임 앱 특유의 현장감 넘치는 연출을 한국어로 만끽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