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실력 있는 창작자 발굴 위한 ‘오픈 스테이지’ 선보여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16.
728x90
반응형

- 1회 ‘뮤지션’ 주제로 BJ 공감대로, 양경민, 보이스지완, 안기효 참가해

- 열정과 재능 넘치는 창작자들을 위한 기회의 장 마련

- 공연장, 기술비용 전액 지원 및 LIVE 공연 수익 전액 창작자 환원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18일 오후 7시 삼성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오픈스테이지(OPEN STAGE)’ 1회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오픈 스테이지는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창작자들이 마음껏 자신의 끼를 발산할 수 있도록 공연장과 기술, 제작비용을 지원하는 아프리카TV의 신예 발굴 프로젝트이다.

 

오픈 스테이지 1회는 뮤지션들이 무대를 장식한다.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하고 있는 공감대로, 양경민, 보이스지완(VoiceJiwan), 안기효가 그 주인공. 공감대로와 양경민, 보이스지완은 앨범까지 낸 실력 있는 뮤지션이며, 프로게이머 출신 안기효 역시 방송에서 대단한 가창력을 여러 번 선보였다.

 

각 참가자들은 본인이 꾸미는 무대와 동시에 특별한 무대를 준비할 계획이다. 공감대로와 양경민은 ‘팬을 위한 무대’ 코너를 만들어 자신의 팬을 위한 노래를 선보이며, 안기효와 보이스지완은 ‘내 인생의 노래’ 코너에서 노래에 담긴 사연과 함께 자신의 인생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아프리카TV 는 공연에 발생하는 모든 수익을 출연자에게 환원하고, 아프리카TV 홈페이지 내 모바일과 PC배너, 실시간 핫이슈, 방송국 상단 스킨 등의 홍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아프리카TV 는 오픈 스테이지가 대형기획사와 대중성의 틈바구니에서 설 자리를 잃어가는 창의적인 작품을 선보이는 장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온라인에서만 만나던 창작자와 팬의 오프라인 소통공간을 마련했다는 점은 창작자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프리카TV 는 앞으로 오픈 스테이지 문호를 뮤지션뿐 아니라 개그맨이나 클래식 연주자 등 다양한 장르의 창작자에게 열 방침이다. 창작자 참가 신청과 관람 신청은 ‘OPEN STAGE’ 홈페이지(http://live.afreecatv.com:8079/app/index.cgi?szBoard=read_bbs&szBjId=afopenstage&nStationNo=17496436&nBbsNo=50459859&nTitleNo=15114993&nRowNum=15&nPageNo=1) 에서 받는다. 창작자는 자신의 끼를 담은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