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프렌즈사천성 for Kakao,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1.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 가 퍼블리싱하고 넵튠(대표 정욱) 이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사천성 for Kakao’ 가 1일 업데이트를 통해 스페셜 블록 수집 이벤트를 비롯해 보물 아이템 추가, 스테이지 확장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정 요일/시간대에 맞춰 오픈되는 스페셜 블록 수집 이벤트는 일반 스테이지 플레이 중 랜덤으로 등장하는 알파벳 및 퍼즐조각 블록을 모아 단어나 이미지를 완성하는 이벤트로, 단어나 퍼즐판을 완성하면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보석, 랜덤박스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프로도의 여행나침반’, ‘제이지의 VIP 골드카드’ 등 카카오프렌즈의 소품을 콘셉트로 해 플레이에 재미를 더해주는 보물 아이템도 5성 2종, 4성 2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신규 보물 아이템은 퀘스트모드를 통해서 획득 가능하다.

 

카카오는 또한 현재 360개인 스테이지를 390개로 확장하고,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나게 ‘프렌즈사천성’을 새단장했다. 게임 앱아이콘, 첫화면, 게임 메뉴 등에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했고 게임 스테이지 내 함박눈이 내리는 효과도 포함했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렌즈사천성 for Kakao’ 는 스테이지별 보스전, ‘퀘스트 월드’, 보너스 게임, ‘프렌즈 보물’ 등 기존 사천성 게임과 차별화되는 다채로운 게임 모드들을 통해 높은 인기를 누리며 최근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프렌즈사천성’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 게임 내 전용 페이지(http://durl.me/d5xqe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