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RPG '구음진경' 대규모 업데이트 '마교'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
728x90
반응형

- 신규 문파 극락곡과 절세내공 구음신공, 신규 금지구역 지하자원 등 다양한 컨텐츠 추가

- 검법 '무아검결', 풍물지 2종 포함 신규 아이템과 비롯 당나귀의 점프스킬 추가

- 사제시스템, 일상 컨텐츠 및 게임 밸런스 최적화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일,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구음진경'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교' 라 명명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구음진경'에는 신규 문파를 비롯, 절세내공과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되어 유저들은 보다 다양한 재미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극락곡'은 기존의 정파 성향의 문파와 대립하는 마교도로 불리는 사파 성향의 문파로 추풍도 무공과 쌍수결, 천양신공, 합환경 내공을 사용하며, 모든 무공을 쓸 수 있도록 해주는 태극 무공 속성인 극락곡 심법을 사용해 내공을 운용하게 된다.



'극락곡' 문파가 추가됨과 동시에 NPC 와 관련 문파 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돌발 퀘스트 수료 시 절세내공 '구음신공'의 획득이 가능해져 절세내공을 마스터하면 전투 중 새로운 내공인 '구음신공'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교'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금지구역인 '지하자원'에서는 5~8인 파티의 도전이 가능해진다. 지하자원은 현재 오픈 되어있는 황혼마을과 청운보루, 공작산장 금지구역 외에 새롭게 추가되는 곳으로, 플레이를 통해 절세내공과 고품질 옥보물세트, 전설의 무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컨텐츠 및 게임밸런스 최적화, 전설의 검법 무아검결과 이영진환상 하의, 흑자주빛 난새 우의, 구천유존 망토 등의 무술과 아이템이 함께 추가되며, 인게임 채팅 이모티콘, 탈것 당나귀의 점프스킬 등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이번 마교 업데이트는 '구음진경'과 '구음진경 for Kakao' 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업데이트 내용과 기념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음진경' 공식카페(http://cafe.naver.com/jyzz) 와 '구음진경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jyzzforkaka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