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전국 1만여개 PC방서 온라인게임 ‘콜오브카오스’ 정식서비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 가맹 PC방에서 인기 온라인게임 ‘콜오브카오스’ 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지원한다. 웹젠은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 와 ‘콜오브카오스’  PC방 사업 제휴를 맺고 어제(12월1일)부터 전국 1만여 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콜오브카오스(https://cc.masangsoft.com)’ 는 가상의 대륙 ‘카도르’ 를 배경으로 차별화된 쿼터뷰 시점과 간편한 조작을 전면에 내세우고, 주요 콘텐츠로 ‘계획 경제 시스템’과 자유도 높은 ‘PvP(Player versus Player)’ 및 공성전 등을 구현한 PC MMORPG 다. 


특히, 게이머들이 다양한 임무를 부여 받고 길드 간 전투를 펼치는 대규모 공성전이 핵심 콘텐츠로 손꼽힌다. 또한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진행되는 게임스토리와 퀘스트 등을 다수 배치하면서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이번 제휴로 웹젠 PC방에서 ‘콜오브카오스’ 를 즐기는 게임회원들은 다양한 게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웹젠 PC 방에서 ‘콜오브카오스’ 에 접속한 회원들은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경험치+20%’, ‘AC+2’, ‘무게+600’ 등의 버프와 함께 게임 접속 후 1시간마다 게임 내에서 통용되는 화폐인 ‘스톤’ 을 추가로 제공받는 등 보다 빠른 레벨업 환경을 즐길 수 있다. 게이머들은 ‘웹젠PC방 버프’를 얻은 캐릭터와 파티를 맺으면 ‘20% 추가 경험치’ 및 ‘AC+2’의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매 시즌마다 PC방에서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웹젠 PC 방은 전국 1만여 개 PC방 가맹점의 영업망을 바탕으로 MMORPG, FPS, RTS 등의 게임 장르를 포함하여 총 31개의 게임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게임업체들과 PC방 제휴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웹젠의 PC방 퍼블리싱 사업 또는 서비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http://pcbang.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