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와이디온라인 ‘오르텐시아 사가’, 티저 페이지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6.
728x90
반응형

- 명품 RPG ‘오르텐시아 사가’, 공식 카페 이어 티저 페이지 오픈하며 출시 기대감 UP!

- 세계관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 공개! 주요 캐릭터 돋보이는 화려한 영상미 선사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세가 게임즈, 세가네트웍스(COO: 이와키 미노루, 이하 세가) 와 f4samurai(대표 아키히로 킨) 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가 금일(26일)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게임 명가 세가의 글로벌 흥행작 ‘오르텐시아 사가’ 는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중세 판타지 RPG 로, 기존 모바일 RPG 와는 차별화된 한 편의 중세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통해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700만 유저에게 사랑받는 명품 RPG 로 자리매김했다.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주요국에 이어 내년 1분기 초 전격 국내 진출을 앞둔 ‘오르텐시아 사가’ 는 지난 15일(목) 공식 카페 오픈에 이어 금일 티저 페이지를 공개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또한 티저 페이지를 통해 주요 캐릭터와 게임 속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약 1분 40초 가량 상영되는 티저 영상에는 ‘오르텐시아 사가’ 의 웅장한 메인 테마곡 [네 이름의 바람이 분다](가수:이토 카나코) 와 함께 화려한 영상미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이 삽입되어 실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지난해 일본에 선 공개된 관련 영상은 조회 수 500만 이상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여기에 다수의 애니메이션 및 게임 OST 작업으로 일본 현지에서도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은 이토 카나코의 목소리를 통해 완성도 높은 주제곡이 탄생했다는 호평을 얻기도 했다.

 

‘오르텐시아 사가’ 는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티저 페이지를 통해 게임 소개, 사전 예약, 전야제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출시를 기대하는 많은 유저들을 위해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페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본격적인 국내 출시를 앞두고 ‘오르텐시아 사가’ 를 기다려주시는 많은 유저분들을 위해 고퀄리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라며, “순차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오니 앞으로 출시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 티저 영상은 티저 페이지(http://hortensia-saga.com/teaser) 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hortensi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