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7.
728x90
반응형

- 활을 사용해 빠르게 여러 개의 화살을 발사하는 원거리 전투 클래스 도희 추가

- 각 서버의 고구려와 신라가 한 팀을 이뤄 타 서버에게 전쟁을 선포하는 '패권쟁탈'

- 캐릭터 최고 레벨 120 확장 및 스킬, 국가지도, 메인 임무, 비경 등 다양한 컨텐츠 추가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7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이하 도모) 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도모' 의 이번 두 번째 업데이트에서는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전투 클래스의 '도희' 가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도희' 는 전방으로 빠르게 여러 개의 화살을 발사하는 분뢰격과 제자리에서 뒤구르기 하여 상대방에게 환영을 발사하는 서북망, 제자리에서 뛰어올라 여러 개의 화살을 발사하는 사천랑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또한, 동일한 서버 내 고구려와 신라가 한 팀이 되어 타 서버의 고구려와 신라에게 전쟁을 선포하는 전체 서버 국가전 '패권쟁탈' 과 길드 레벨이 3레벨에 도달한 길드원이 길드 영토 전쟁을 벌이는 '영지 쟁탈전' 이 업데이트 된다.

 

이 외에도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 120레벨까지 확장되며, 120레벨 스킬과 국가지도, 메인 임무, 비경 등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되고 전체 서버 길드 전장과 복마전장, 전체 서버 전장 등이 최적화된다.

 

'도모' 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nailtz)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