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임직원, ‘나눔 바자회’ 수익금 전액 성남지역 복지재단에 기부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7.
728x90
반응형

- 12/31, 웹젠 봉사동호회 ‘반딧불’,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 사내 바자회 수익금 전달

- 웹젠, 임직원의 자발적 사회공헌 활동 장려/ 봉사동호회 통해 후원금 기부

- 웹젠, 지역 및 소외계층 청소년 위한 IT교육 프로그램 등 사회공헌 사업 준비


웹젠(대표 김태영) 의 임직원들이 연말을 맞아 진행한 ‘나눔 바자회’ 수익금 전액을 복지재단에 기부한다. 웹젠의 임직원 봉사동호회 ‘반딧불’ 은 오는 12월31일, 임직원들의 기부물품을 받아 진행해온 ‘연말 나눔 바자회’ 에서 얻은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하의 ‘중탑종합사회복지관’ 에 기부한다.

 

웹젠은 임직원의 사회공헌 및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기 위해 기업차원의 기부금도 함께 마련해 ‘반딧불’ 을 통해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 함께 전달한다. 해당 기부금은 복지관에 필요한 지원금과 사회공헌사업 기금으로 사용된다. 


이번 기부활동은 임직원 봉사모임이 자발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주도하고 기업에서는 후원금을 추가하면서 임직원들이 이웃 나눔을 이끌었다는 점에서 더 뜻 깊은 의의를 갖는다.



▲ 웹젠 청소년 대상의 IT교육 사업 중 한국게임과학고 초청 견학 프로그램


또한, 웹젠은 청소년 대상의 IT교육 사업을 비롯해 소외계층 가정 어린이 및 청소년 등을 위한 일정 기금을 출자하고, 여러 복지 재단들과 함께 해당 기금을 활용하는 방안도 논의하고 있다.

 

그간 웹젠은 ‘중탑종합사회복지관’, 판교지역 IT업체들의 사회공헌 연합인 ‘판교CSR 얼라이언스’ 등 여러 사회공헌 단체들과 교류를 넓히면서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 방안을 꾸준히 모색해 왔다.



▲ 웹젠-판교수련관 멘토링 행사



▲ 개포고등학교 견학 프로그램



▲ 웹젠 봉사동호회 자전거 멘토링 활동


‘나눔으로 더 커지는 사랑, 함께 나누는 기업 웹젠’ 을 모토로 하는 웹젠의 사회공헌 활동들은 웹젠의 기업홈페이지(http://company.webzen.com/PressCenter/LoveNew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