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라인콩코리아, 3D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 공동 서비스

by 잭스틸(B.k Mania) 2017. 1. 13.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 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 FENG) 는 13일, 3D 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여명 for Kakao’ 에 대한 공동 서비스 계획을 발표했다.

 

‘카카오게임 S’ 를 통해 1분기 중 정식 출시될 ‘여명 for Kakao’ 는 방대한 판타지 시나리오를 자랑하는 3D 액션 MMORPG 이다. 화려한 그래픽, 박진감 넘치는 게임 모드와 함께‘여명’만의 차별화 된 ‘비히클'(Vehicle/탈것), 날개, 결혼, 사제 시스템 등을 통해 이용자들을 새로운 MMORPG 의 세계로 이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여명'은 기존의 정통 MMORPG 콘텐츠의 재미를 그대로 즐기면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유의 논타겟팅 액션으로 짜릿한 손 맛을 살렸으며, 다인승 탈것을 포함해 총 10종의 탈것을 이용해 넓은 필드를 빠르게 탐험할 수 있다. 또한 날개 시스템을 이용하여 필드에서 비행과 전투를 할 수 있는 공중 전투 시스템은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카오와 라인콩코리아는 공동 서비스 발표를 시작으로 게임 폴리싱(Polishing), 마케팅 프로모션 등 ‘여명 for Kakao’ 의 성공적 출시를 위해 다방면으로 협업하며, 다음주 바로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양사는 출시 전까지 강도 높은 담금질로 게임 완성도를 최종 강화할 예정임을 밝혔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부사장은 “여명 for Kakao 의 화려한 그래픽과 특화된 게임 요소들에 이용자들이 큰 재미를 느낄 것으로 기대한다.” 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역량을 증명한 라인콩코리아와 파트너십을 통해 정말 차별화된 MMORPG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 고 덧붙였다.

 

박미란 라인콩코리아 지사장은 “여명 for Kakao 를 한국에서도 성공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카카오와 긴밀히 협업하고 있다." 며, "국내 유저들의 높은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출시까지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