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조이시티, 모바일 신작 ‘앵그리버드 다이스’ 사전예약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1. 13.
728x90
반응형

- 1월 12일(목)부터 사전예약 시작하며 본격적인 출시 초읽기 돌입

-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5억 건을 달성한 ‘앵그리버드’ IP를 활용한 주사위 보드 게임

- 영화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흥미로운 세계관과 소재, 캐릭터를 게임 속에 재현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13일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앵그리버드 다이스’ 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앵그리버드 다이스’ 는 자사 대표 모바일 게임 ‘주사위의 신’과 전 세계에서 누적 다운로드 수가 35억 건에 달하는 유명 IP(지적재산권) ‘앵그리버드’ 를 접목한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앵그리버드’ IP를 활용한 게임 최초로 실시간 대전 모드를 구현했으며, 운과 확률 중심의 기존 보드 게임 방식과 달리 전략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서 영화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탄탄한 세계관과 소재를 게임 속에 재현하고,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3D 로 제작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앵그리버드 다이스’의 사전예약은 1월 12일(목)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페이지(https://goo.gl/5hNm8E) 를 통해 진행된다. 

 

조이시티는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레오나드 캐릭터’와 ‘4성 스킬카드 뽑기권’을 제공하고, 페이스북에 ‘앵그리버드 다이스 영상’을 공유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앵그리버드 더 무비 네이버 영화 이용권(7일)’ 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보드게임 ‘앵그리버드 다이스’ 의 사전 예약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bdic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