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최대 레벨 80 오픈! '초월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3. 16.
728x90
반응형

- 최고 레벨 80 상향 및 80레벨 장비와 칭호 등 80레벨 컨텐츠 대거 업데이트

- 신규 세력 '신수궁' 추가로 신규 시나리오와 신규 세력 컨텐츠 '결전신수궁' 오픈

- 신병무기 제련 기능 최적화와 유저 편의를 위한 내공보옥 시스템 최적화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1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초월 for Kakao'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월 for Kakao' 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80 까지 상향되며 신규 세력이 등장한다. 최고 레벨 80 상향과 함께 80레벨 신규 장비가 추가되고 무공과 내공 진급 최고 레벨이 상향되며, 80레벨 칭호 업적과 강호호걸 레벨 80에 상응하는 보스, 비밀구역, 지하감옥 80~100층이 오픈된다. 


  


또한, 신규 세력 '신수궁'이 등장해 신규 시나리오가 추가되면서 신규 세력 컨텐츠 '결전신수궁' 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신병무기 시스템 최적화와 내공보옥 시스템이 최적화된다. 신병무기 시스템 최적화로 제련 기능 능력 향상과 원클릭으로 대량 제련이 가능하게 되며, 내공보옥 최적화로 완전한 보옥 클릭 시 '내공정수' 인터페이스로 직접 이동이 가능한 버튼과 '내공정수' 착용 시 효과를 가이드 영상으로 보여주는 기능이 추가된다.



스네일게임즈는 '초월 for Kakao' 업데이트를 기념해 귀속황금 200개와 개안 재료 혜택팩 2개를 지급하며, 오는 28일까지 매일 12시 30분과 19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폭죽 스킬로 신수를 몰아낸 상위 100명과 상위 3명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신수 몰아내기 이벤트' 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멀티 금지구역을 통과하면 일정 확률로 '복주머니' 를 획득할 수 있는 '협력 금지구역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월 for Kakao' 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ba4K9E)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ow3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