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게임즈-넥슨, ‘오버-히트’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by 잭스틸(B.k Mania) 2017. 3. 16.
728x90
반응형

- 언리얼 엔진4 기반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개발 초기부터 글로벌 시장 정조준

- 넷게임즈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통과…상반기 내 상장 목표



(주)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윤용기, 곽신애)는 계열사인 ‘㈜넷게임즈(대표 박용현)’ 가 개발중인 모바일 RPG ‘오버-히트(가칭)’ 가 ‘넥슨코리아’ 와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양사의 계약에 따라 ‘오버-히트’ 는 넥슨을 통하여 전 세계에 서비스 될 계획이다. 국내에는 연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작년 6월부터 개발을 시작한 ‘오버-히트’ 는 언리얼 엔진4 기반의 모바일 멀티 히어로(Multi-Hero) RPG(Role Playing Game) 이다. 다양한 영웅들을 육성·강화하고 수집하여 역할을 수행하는 게임으로, 수 많은 특징을 지닌 캐릭터의 등장과 화려한 액션의 조합이 특징이다. 또한, ‘히트’ 에서 검증 받은 최고 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게임의 경우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장을 공략할 계획으로 개발을 진행해왔으며, 글로벌 유저 모두를 타겟으로 캐릭터를 구현하고 있다.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 ‘히트’ 로 이미 해외 유저에 대한 성향을 파악하고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개발에 착수 했기 때문에 ‘오버-히트’ 에 대한 자신감도 크다.

 

한편, ‘오버히트’ 개발사인 넷게임즈는 지난 9일 코스닥 상장을 위한 ‘엔에이치스팩9호’ 와의 합병 상장 예비심사를 승인 받았으며, 상반기 내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넷게임즈의 박용현 대표는 “히트에 이어 또다시 넥슨과의 퍼블리싱 계약을 성사했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넷게임즈는 성공적인 전 세계 출시를 바라볼 수 있는 인프라를 얻었다.” 며, “양사 긴밀한 협업을 통해 새롭게 출시할 오버-히트가 한국을 넘어 글로벌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을 수 있길 바란다.” 고 밝혔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