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뮤 오리진, 언제 어디서나 동료와 함께! ‘소환술사’ 아이폰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3. 16.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은 오늘(3월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의 업데이트 점검시간을 갖고 아이폰(iOS 기종)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신규 여자 캐릭터인 ‘소환술사’ 를 추가한다.

 

지난 1월, 안드로이드 기기에 먼저 도입된 ‘소환술사 ’는 게임 내 전투를 돕는 동료이자 강력한 마법능력을 지닌 ‘발키리’ 를 소환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다. 단, 3환 레벨 이상의 기존 캐릭터를 보유해야만 소환술사를 생성할 수 있다.

 

 

웹젠은 전투 중 이용자가 처한 상황과 필요에 따라 실시간으로 자신의 캐릭터와 교체할 수 있는 ‘서브클래스’ 도 선보인다. 서브클래스는 메인 캐릭터와 함께 아이템을 수집하고 동시에 성장이 가능해 다양한 캐릭터 육성을 즐기는 회원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규 PVP(Player versus Player) 시스템인 ‘투쟁의 땅’ 도 추가된다. ‘투쟁의 땅’ 은 보스 몬스터를 물리친 시간이 가장 짧은 순위에 따라 상위 16개 길드가 결정되고, 이후 토너먼트에서는 전투 종료 시점에 보스 몬스터에게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힌 길드가 우승을 차지하는 16강 대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제시된 조건을 달성하거나 이벤트를 통해 획득 및 장착이 가능한 ‘장신구’ 와 게임 속 11티어 이상의 장비를 강화해 강화 · 옵션강화 · 시드옵션의 능력치를 높이는 ‘초월 연성’ 은 캐릭터의 속성을 크게 상승시켜 주는 성장시스템으로 회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젠은 점검 시간(오전11시~오후7시) 동안 공식카페를 통해 여러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캐릭터인 '소환술사' 를 한 단어로 특색 있게 정의하는 ‘소환술사는 OOO다’ 이벤트와 자신이 가장 선호하는 서브클래스를 뽑는 선호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귀속다이아' 와 '펫소환권'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뮤 오리진' 에 접속하는 게임 회원 전원에게 '루비 귀걸이 1개' 를 지급하고, '코스튬 선물 상자' 뽑기 이벤트를 통해 '연미복', '수영복', '한복', '산타' 코스튬 중 랜덤으로 1개의 캐릭터 의상이 들어있는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웹젠 ‘뮤 오리진’ 의 ‘소환술사’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