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4 전용 Horizon Zero Dawn(호라이즌 제로 던) 전세계 260만대 판매 달성

by 잭스틸(B.k Mania) 2017. 3. 17.
728x90
반응형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 는 PlayStation®4(PS4) 전용 소프트웨어 타이틀 'Horizon Zero Dawn' 이 발매 2주일 만에 전세계 누적 판매 수 260 만장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Guerrilla(게릴라) 에서 개발한 본 작품은 2017년 2월 28일(화)발매 이후 독특한 세계관, 폭넓은 전략성 액션, 매력적인 스토리 등 여러 면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으며, 단시간에 PS4 를 대표하는 타이틀 중 하나가 됐다. 이는 게릴라 게임즈 뿐 아니라 SIE 월드와이드스튜디오(SIE WWS) 에서 제작한 PS4 신규 타이틀 중에서도 대표적이다.

 

오픈 월드 액션 RPG 신작 'Horizon Zero Dawn' 은 대재앙으로 어둠에 싸인 인류 문명의 1,000년 후 세계를 무대로 인류 대신 땅을 지배하는 기계들과 장렬한 싸움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숙련된 헌터 ‘에일로이’로 낡은 유물과 수수께끼로 가득 찬 세계를 탐색하고, 잊혀진 대지의 비밀과 역사를 풀어간다.

 

SIE WWS 수장 Shawn Layden 은 Horizon Zero Dawn 은 저희에게도 특별한 작품이 될 것이라 확신했었고, 발매 후 신작 타이틀에 대한 유저 분들의 연이은 호평에 매우 기쁩니다. 이번 신작은 사상 최강 게임이라는 호평에 걸맞게 수십 시간에 달하는 게임플레이와 수많은 스크린 샷이 공유 되는 등 유저 분들의 지속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고 전했다.

 

게릴라 매니징 디렉터 Herman Halst 는 “Horizon Zero Dawn 를 향한 유저와 미디어 관계자 등 많은 분들의 지지에 감사 드립니다. 개발 팀 모두 열정적으로 제작한 게임이고, 그 열정을 게임을 통해 유저 여러분께서도 공감하셨다는 점에 대해 큰 감동을 느꼈습니다. 에일로이의 이야기, 그리고 'Horizon Zero Dawn' 의 세계에 대한 탐구는 아직 시작 단계입니다. 더 광활한 세계 탐험을 위해 현재 개발 팀이 확장 콘텐츠 개발에 총력을 쏟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고 전했다.

 

SIE 는 향후에도 매력적인 소프트웨어 타이틀, 네트워크 서비스의 제공을 통해 PS4 의 보급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할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