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 임지훈) 는 17일, 영지 전략 게임 신작 ‘에잇킹덤즈 for Kakao’ 의 주인공 ‘군주’ 와 관련된 정보를 공개했다. 

 

‘에잇킹덤즈 for Kakao’ 는 슈퍼노바일레븐(대표 김대진)의 전략 게임 전문가들이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으로, 이달 28일부터 비공개 테스트(CBT) 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비밀을 품고 있는 군주가 된 이용자가 다른 군주들과 힘을 모아 8개 왕국의 힘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군주’ 는 영지와 자원, 병력, 영웅 등을 운영하고 성장시키는 게임 내 주체로서, 5일간의 이번 테스트를 통해 총 12종이 공개된다. 이용자들은 최초 게임 접속 시 전투와 발전, 생산 등에 특화된 4종의 군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외 8종의 군주는 게임 플레이 중 연구, 훈련, 전투, 약탈 등의 업적 조건을 충족시킬 경우 경험해볼 수 있다. 

 

각각의 군주는 고유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베테랑 전사’ 는 아군의 생명력을 높여주는 능력, ‘바람의 기사’ 는 부대의 행군 속도를 빠르게 하는 능력, ‘광기의 망령’ 은 적의 사망 비율을 증가시키는 능력 등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니고 있어, 이용자들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군주를 선택함으로써 보다 재미 있게 ‘에잇킹덤즈 for Kakao’ 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카카오는 지난 14일부터 ‘에잇킹덤즈 for Kakao’ 의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이용자를 모집하고 있다. 참가 희망자들은 이달 26일까지 카카오 게임(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632) 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테스터 패키지’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에잇킹덤즈’ 및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카카오 게임(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63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