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3D 던전 RPG '신옥탑 메리스켈터' 프롤로그 소설 '옥중동화전일담' 연재

by 잭스틸(B.k Mania) 2017. 3. 17.
728x90
반응형

- 아름다우면서 광기어린 소년소녀들의 탈옥극

- 2017 년 봄 한글화 정식 발매 예정

- 전 12화 구성의 프롤로그 소설 연재 개시!

 

 

CFK는 한글화 정식 발매 예정인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신옥탑 메리스켈터' 의 프롤로그인 소설 '옥중동화전일담' 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신옥탑 메리스켈터' 는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 에서 소년소녀들이 탈옥을 위해 나아가는 참신한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작품으로, 일본의 컴파일하트 X 전격문고 X 전격PlayStation 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현지에서도 화제가 되었던 타이틀로서 3D 던전 RPG 의 근본을 뒤엎으려는 개발진의 의욕이 엿보이는 작품으로, 현재 CFK 를 통해 한글화 작업 중이다.

 

반응형

 

CFK에서는 '신옥탑 메리스켈터' 의 발매에 앞서 본 작의 프롤로그에 해당되는 소설 '옥중동화전일담' 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연재를 개시한다고 전했다.

 

본 소설은 게임의 시나리오를 담당한 전격문고의 작가 “오토노 요모지” 가 직접 집필한 작품으로, 게임의 세계관과 게임 내에 등장하는 중요 캐릭터들의 이전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이기에, 게임 본편의 스토리와 어느 정도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보다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소설 '옥중동화전일담' 은 신옥탑 메리스켈터의 한국판 공식 홈페이지(http://www.cfk.kr/maryskelter) 에서 1화를 공개했으며, 이후 홈페이지의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소개할 때 마다, CFK 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CFK_NEWS)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fknews) 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