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후일담 에피소드 3월 30일 무료 배포

by 잭스틸(B.k Mania) 2017. 3. 17.
728x90
반응형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연금술 재생 RPG 게임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후일담 에피소드 DLC 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피의 아틀리에' 는 햇병아리 연금술사인 소피가 말하는 책 플라흐타와 만나게 된 후, 잃어버린 플라흐타의 기억을 찾기 위해 모험을 하는 “연금술 재생 RPG”이다. 게임에서 입수한 재료를 연금술로 합성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이 게임의 묘미이며 채집되는 아이템 재료가 날씨에 따라 달라지는 점 등도 게임에 큰 재미를 준다.

 

 

특히, 前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가수 '지숙' 이 한글판 오프닝곡을 불러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후일담 에피소드” 는 본작 그 이후의 세계를 그린 시나리오로 구성되어 있다. 메크레트와 아토미나와의 재회, 속편인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 에도 등장하는 소피가 내린 결단 등, 소피와 주변 인물들의 그 이후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무료 배포 예정인 “후일담 에피소드” 외에도 전투에 특화된 모험자 풍 의상인 레이디 세이버, 귀여운 실버테일, 꽃의 요정 비오라쥬 등 3종류의 돌 메이크 의상도 유료 DLC 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한글판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는 2016년 3월 17일 국내에 정식 발매 되었으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후일담 에피소드 DLC 는 3월30일에 PlayStation®Store 에서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