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재로망 RPG '바타르'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by 잭스틸(B.k Mania) 2017. 5. 2.
728x90
반응형

- 마왕 루드라와 화룡왕 동맹에 맞선 영광의 대륙 영웅들과 대천사들의 전쟁

- 수십 가지의 다양한 필드와 매일 새롭게 오픈되는 이벤트 던전으로 무한 플레이 지원

- 타 유저와 소통하며 게임을 즐기던 과거 온라인 MMORPG 감성으로 폭넓은 유저층



글로벌 퍼블리셔 다스에이지(공동대표 김학조, 민홍기) 는 2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아재로망 모바일 MMORPG '바타르' 의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타르' 는 서양 판타지 세계관 기반의 전쟁과 경쟁 컨텐츠가 핵심인 모바일 MMORPG 로 마왕 루드라와 화룡왕 동맹에 맞선 영광의 대륙 영웅들과 대천사들의 기나긴 전쟁과 모험을 그리고 있다.



'바타르' 는 총 13개의 일반 필드와 17개의 파티 던전, 공성전을 포함한 PvP맵 등 다양한 필드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새롭게 오픈되는 다양한 이벤트 던전 등을 통해 무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10단계로 진화시킬 수 있는 날개 시스템을 통해 전투력 강화는 물론 화려한 외형으로 진화 시킬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중 필요한 아이템을 생산하고 관리할 수 있는 영지 시스템, 길드원들이 뭉쳐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 광산을 빼앗는 광산 쟁탈전 등 다양한 시스템이 마련돼 있다.



특히, '바타르'는 모바일 MMORPG 가 익숙한 20대가 좋아하는 전투 및 성장 컨텐츠 외에도 중립 지역에서 타 유저와 소통하고 하며 게임을 즐기던 과거 온라인 MMORPG 의 감성을 담아내 30~40대는 물론 폭넓은 연령층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스에이지는 '바타르' 의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모두에게 200만 골드와 150루비 등 총 10만 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재로망 모바일 MMORPG '바타르' 의 사전예약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aata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타르'는 지난 2월 말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후 10일 만에 신규 인기 순위와 무료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