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 11일 업데이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5. 1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엑스레전드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 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 이 신규 가디언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추가되는 S급 가디언은 2종으로, '흑월의 신시아' 는 어두운 밤의 초승달을 상징하는 여신으로 공격형 타입이며, '광명의 발드르' 는 세상을 밝게 비추는 빛의 신으로 체력형 타입이며 공격과 수비가 모두 가능한 가디언이다.


이 밖에도 3인 파티 던전 및 어깨 코어 강화석 등 이벤트 패키지 3종 그리고 행운 룰렛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신규 가디언 추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7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하여 '두근두근 야구복 교환 이벤트' 를 진행하고, 접속만 해도 A급 가디언 루드라의 혼을 지급하는 '누적 접속 시간 이벤트' 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우라킹덤'​ 모바일은 전세계 1,800만 유저가 즐기고 있는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 의 모바일 버젼으로, 전작의 RPG 시스템과 풍부한 스토리라인, 애니메이션 풍의그래픽을 바탕으로 쉬운 조작과 게임 플레이를 통해 올해 기대되는 모바일게임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지난 4월 11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우라킹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xaurakingd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