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 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 의 홍보모델로 영화배우 ‘김병옥’, ‘김정태’ 를 추가 선정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권력' 은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 로 검사, 법사, 기사, 궁수 중 하나를 선택해 직접 플레이하고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독특한 장비 강화 시스템을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도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신령 카드를 통해서도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권력'​ 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령 카드는 수려한 일러스트가 담겨 있어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한 번 획득으로 영구적인 속성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칭호, 팀 시스템, 보석 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성장과 전투의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권력'​ 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김병옥’, ‘김정태’ 는 영화계에서 주연 못지않은 존재감을 과시하는 씬스틸러 배우로 익히 알려져 있다. 특히, 두 배우는 ‘해바라기’ 에서 인상 깊은 악역 연기로 스크린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으며, 최근엔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에서도 함께 열연을 펼쳤다. 한편, 앞서 홍보모델로 선정되었던 ‘김희원’, ‘김성오’ 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초호화 캐스팅이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두 배우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총 4명의 배우들이 권력의 홍보모델이 되었다.” 라며, “배우분들의 필모그래피를 화려하게 장식한 명작 영화들처럼, 권력이라고 하면 4명의 배우가 떠오를 수 있도록 4명의 배우를 얘기하면 '권력'​ 이 떠오를 수 있도록 우수한 게임성을 선보일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