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 임지훈) 는 16일(금),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개발사 피플러그, 대표 이재상) 의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올 3분기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인 '로스트 하바나' 는 감성적인 그래픽이 눈길을 사로잡는 게임으로, ‘하바나’ 행성의 영웅 ‘케이’, ‘레아’, ‘이레네’가 서로 대립하고 협력하며 악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로스트 하바나' 의 비공개 테스트는 내달 5일(목) 부터 4일간에 걸쳐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들은 7월 3일(월)까지 카카오게임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이번 테스트에서 공개되는 ‘모험’, ‘황금 고블린 던전’, ‘원로회의 마스터 감옥’, ‘월드 보스’ 등 다채로운 게임 모드를 즐기며, 매력적인 ‘영웅’ 및 ‘마스터’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전세를 한번에 뒤집을 수 있는 필살기 ‘하바나 스킬’과 스킬 구사의 자유도를 높인 ‘스킬 드래그 시스템’ 등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도 체험 가능하다.


 


카카오는 테스트 참가자들이 보다 재미 있게 '로스트 하바나' 를 즐겨볼 수 있도록, ‘행동력’, ‘크리스탈’, ‘골드’, ‘연마석’, ‘강화 주문석’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매일 제공할 계획이다. 또, 테스트 기간 중 달성 레벨에 따라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템을 선물하고,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거쳐 문화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 밖에, 카카오게임 커뮤니티 ‘카페톡’ 에서도 ‘원정대 인증샷 올리기’, ‘하바나로 삼행시 짓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려,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출시 후 ‘크리스탈’ 을 지급한다.

 

한편, '로스트 하바나' 와 '음양사' 를 통해 베타서비스를 시작한 '카페톡'은, 카카오게임의 강점인 소셜네트워크망을 적극 활용한 게임 전문 커뮤니티로서 이용자들에게 유익한 여러 기능을 탑재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 및 각종 이벤트, '로스트 하바나' 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 커뮤니티 ‘카페톡’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