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인기 BJ인 A씨. 주로 밤에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바람에 새벽 늦게 잠이 든다. 요 며칠 피곤한 감이 들어 컨디션 체크를 하고 싶은데 좀처럼 짬이 나질 않는다. 고민스럽기는 최근 친구와 다툰 B씨도 마찬가지다. 친구 때문에 가뜩이나 마음이 좋지 않는데 개인방송 특성상 웃는 낯으로 시청자들을 만나야 한다. 두 사람을 도울 방법은 없을까.

 

아프리카TV 가 BJ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국내 라이브 플랫폼 업체 중 유일하게 콘텐츠 제작지원과 힐링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아프리카TV 는 14일부터 베스트·파트너 BJ 들을 대상으로 전문 심리상담 프로그램 ‘마음톡톡(토닥토닥&Talk Talk)’ 을 시행 중이다. BJ 들이 보다 즐거운 방송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또 일상 스트레스 등 다양한 개인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BJ 들은 심리상담 전문 업체인 ‘다인’ 을 통해 전국 270여개 전문 상담원과 고민을 나눌 수 있다. 방송 관련 문제 뿐만 아니라 가정·친구·대인 관계 등 상담 주제도 다양하다. 전화·이메일·홈페이지·어플을 통해 신청한 뒤 거주지·주제에 최적화된 상담원과 예약·면담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개인의 상담기록과 내용은 철저히 비밀 보장된다. 아프리카TV 는 BJ 1인당 연간 최대 4회 상담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홍승호 아프리카TV 미디어커뮤니티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시행하는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BJ 들의 마음에 많은 위안이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여러 BJ 들에게 힐링 혜택을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하는 동시에 베스트·파트너 BJ 들에게 주어지는 혜택도 계속 추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아프리카TV BJ 들을 위한 심리상담 프로그램 ‘마음톡톡’ 의 자세한 정보 및 신청방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afwbbs1.afreecatv.com:8081/app/index.php?board=notice&b_no=5178&control=view)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