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톡 게임별, 'NCT 127을 이겨라'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6. 30.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30일, SM엔터테인먼트의 인기 그룹 NCT 127 과 카카오톡 게임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CT 127을 이겨라' 이벤트는 카카오톡 네번째 탭에 노출되는 게임별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HTML5 기반 스낵게임 중 이벤트 표시가 있는 게임을 플레이 해 NCT 127 멤버들의 점수를 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별 경험치 200XP 와 함께 NCT 127 의 공식 사인 굿즈 증정 기회를 제공한다.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윈윈, 마크, 해찬 등 9명 멤버로 구성된 NCT 127 은 세 번째 미니앨범 ‘NCT #127 CHERRY BOMB’ 이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카카오톡 게임별은 카카오 게임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개인화된 콘텐츠, HTML5 기반 캐쥬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카카오게임 플레이 채널로, 이용자가 직접 카카오톡 네번째 탭으로 노출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옵트인(Opt-in)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카카오는 카카오게임으로 대표되는 강력한 모바일 게임 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 HTML5 게임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자체 개발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외부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다양한 형태의 스낵게임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