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4, PC용 'Agent of Mayhem'(한국어판) 게임 소개 안내

by 잭스틸(B.k Mania) 2017. 6. 30.
728x90
반응형

- ‘서울’을 주 무대로 하는 볼리션의 스타일리쉬한 액션 게임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한글판)!!

- 3명의 캐릭터가 한 팀이 되어 전략적인 플레이 진행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는 PS4, PC판으로 발매 예정인 액션 게임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한글판) 의 게임 소개 자료를 공개하였다.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 는 지난 5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에서 한글화를 발표하여 화제가 된 작품이다. 인기 게임 시리즈인 ‘세인츠 로우’로 유명한 Deep Silver 의 액션 게임으로, ‘세인츠 로우’ 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새로운 작품이며, 안티 히어로가 주인공인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은 3인칭 액션 오픈월드 게임으로 한국의 서울을 주 무대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의 주 무대인 한국의 수도, ‘서울’>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 에서는 7개의 대죄의 이름을 가진 LEGION(‘League of Evil Gentlemen Intent on Obliterating Nations’ 의 약자로, ‘전 세계 국가들을 타도하고자 하는 악한 신사들의 모임’ 을 줄인 말) 이라는 강력한 빌런 연합과 그들의 리더인 모닝스타에 맞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무찔러야 한다. 


  


악마의 밤에 벌어진 세계적인 공격으로 인해 전 세계의 도시들은 LEGION에 의해 통치되고, 그 중 서울의 권한은 LEGION 의 미친 과학자이자 프라이드 위원회의 수장인 닥터 바빌론이 이끌고 있다. 



본 게임에서는 등장하는 12명의 슈퍼 요원들을 3인 1팀으로 구성하여 조작할 수 있으며, 각각의 개성적인 외모와 성격, 무기 및 능력을 가지고 있다.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 는 55개 이상의 임무들이 주어지며, 서울 도심을 탐색하며 LEGION 의 계획들을 알아내고 그들의 사악한 계획에서 세계를 구해내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