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초극 업데이트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7. 7. 7.
728x90
반응형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 의 초극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인기를 고수하고 있는 글로벌 히트작으로 대형 업데이트를 통해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번에 게임빌은 최고 레벨인 ‘초극 시스템’ 을 최초로 공개했다. ‘초극 시스템’ 은 기존 각성 시스템의 상위 개념으로 1차적으로 광전사, 마검사, 폭마 캐릭터에 적용되었다.


기존보다 훨씬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캐릭터 전신 이펙트와 함께 더욱 다양하고 강력하게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스킬 초극’ 도 추가했다. 더불어 여름 아바타 22종을 새롭게 탑재하고, 장비와 운석 판매로 획득 가능한 K코인으로 다양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K코인 교환소’ 도 첫 선을 보였다.



이밖에도 사용한 스태미나의 누적 사용량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스태미나 소비 이벤트’ 를 공개하는 등 신규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 가 의기투합하여 선보인 모바일 히트 액션 RPG 다. 서비스 3주년을 목전에 두고 있는 가운데,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에 육박, 해외 시장에서도 순항 중인 글로벌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한편, 게임빌은 최대 7일 간 접속하면 ‘전설운석’, ‘캐럿’, ‘K코인’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초극 기념 출석 이벤트’ 를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