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대표 히트작 ‘별이되어라!’ 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별이되어라!’ 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초월 타이탄’ 동료 ‘디오네’ 와 ‘페르세스’ 를 새롭게 선보인다.


‘디오네(전사)’ 는 자신의 생명력을 소진하여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지녔으며, ‘페르세스(사제)’ 는 아군의 전체 공격력 증가 및 면역 효과를 부여하는 강력한 버프를 자랑한다.



더불어 시즌 4 지역의 모드를 하나로 통합하고, 유저들이 보유할 수 있는 칼리돈 포인트를 5,000 포인트로 상향한다. 업데이트 후부터 오는 9일까지 접속할 때마다 ‘초월의 정수’를 지급, 매일 출석시 최대 210개를 받을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 다. 지난달 진행한 초대형 업데이트 ‘강철의 거인’ 이후 매출 순위가 급등, 이번에도 업데이트 효과를 증명하며 주목받았다. 지금도 양대 마켓 매출 상위권을 고수하고 있으며, 장장 3년 반 동안 흥행하면서 모바일게임의 라이프 사이클을 바꾼 대표적인 사례로 꼽힌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